<탐앤탐스> 아카데미,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 오픈
상태바
<탐앤탐스> 아카데미,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 오픈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0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가희 플로리스트의 다양한 꽃 인테리어 진행
▲ <탐앤탐스> 아카데미,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 오픈ⓒ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 아카데미는 10월과 11월 원데이 클래스로 '카페 플라워 인테리어(이하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를 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6일 <탐앤탐스>에 따르면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는 오는 23일과 24일, 11월 20일과 21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까지 9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강좌 당 수강인원은 16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는 최근 카페 인테리어에 대한 높아지는 관심에 힘입어 개설하게 됐다. 특히 꽃을 활용한 인테리어는 큰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간단하게 실내 분위기를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이번 수업은 '23&park'의 이가희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며 '로맨틱한 센터 피스(Center Piece)'와 '미니 꽃다발' 등 카페 분위기에 걸맞은 다양한 꽃 인테리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를 기획한 <탐앤탐스> 아카데미의 김종화 실장은 "카페는 이제 단순히 커피만 마시는 곳이 아닌 인테리어를 함께 즐기는 곳으로 바뀌고 있다"며 "카페 창업을 준비 중이거나 간단하게 카페 인테리어를 바꿔보고 싶다면 '카페 플라워 인테리어' 클래스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 아카데미는 바리스타 기초 및 마스터과정을 비롯해 커피마스터 자격증반, 카페 창업과정, 핸드드립 과정, 라떼아트 과정 등 커피 애호가들을 위한 다양한 바리스타 교육과정을 진행 중이다.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www.tomsacadem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