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산업協, 2015경주컨벤션 개최
상태바
한국프랜차이즈산업協, 2015경주컨벤션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07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24일 프랜차이즈CEO 및 종사자 화합의 장 마련
▲ 프랜차이즈산업協, '2015년 경주 컨벤션' 개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오는 23․24일 양일 간 경주현대호텔에서 2015경주컨벤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5경주컨벤션’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최대의 산업인 축제로, 국내의 주요 프랜차이즈기업을 비롯 신생 기업의 CEO 및 종사자, 업계 전문가 등 300여명이 참석하는 대화합의 장이다.

프랜차이즈 산업인들 간 소통을 통해 업계 발전 및 산업 진흥을 이끌어 내고자 하는 취지다.  

컨벤션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의 세계로 미래로’라는 타이틀로 제너시스 BBQ 윤홍근 회장, 서울대학교 조동성 교수, 세무법인 석성 조용근 대표, 여성벤처협회 이 영 회장 등 각계각층의 저명인사 초청 특강과 분임토의가 계획돼 산업 진흥과 산업인의 소양을 넓힐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컨벤션 참여를 원하는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및 유관 업체는 오는 15일까지 협회로 접수 가능하며, 회원사는 무료, 비회원사는 참가비 30만원이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조동민 회장은 “산업의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소통이 중요하다. 컨벤션을 통해 국내외 프랜차이즈 시장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핵심역량을 키우고 모든 산업인들이 하나가 되는 공감과 소통의 장을 마련, 업계가 한층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