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가을맞아 신메뉴 출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요거프레소> 가을맞아 신메뉴 출시, 프로모션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0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 크레마 라떼’와 ‘아이스 슈 시리즈’ ,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티켓 증정
▲ <요거프레소> 가을 취향저격 할 신메뉴-프로모션 풍성ⓒ요거프레소 제공

상큼한 요거트와 풍미가 돋보이는 커피로 각광받고 있는 <요거프레소>가 본격적인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10월,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더블 크레마 라떼’와 ‘아이스 슈 시리즈’ 등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부드럽고 폭신한 벨벳 크림 거품과 신선한 에스프레소 크레마가 만난 ‘더블 크레마 라떼’ 시리즈는 우유 거품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기존의 라떼와는 달리 촉촉한 벨벳 크림 거품이 더해져 한층 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3가지 맛으로 출시된 이번 신메뉴는 순수 바날라 우유와 카라멜이 각각 진한 커피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특히 ‘밀크 소프트 더블 크레마 라떼’는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순하고 달콤한 퓨어 바닐라 라떼로 라떼 매니아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층 더 상큼한 가을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슈’ 시리즈에는 부드럽고 촉촉한 베이비 슈를 냉동 상태로 제공해 따뜻한 커피와 곁들여 먹으면 좋을 ‘리얼 아이스 슈’와 달콤한 특제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아이스 슈를 통째로 올려 제공하는 ‘아이스 슈 요거트 아이스크림’로 구성되었다.

이는 한층 건조해지는 가을철에 많은 여성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요거프레소>는 10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티켓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뮤지컬로 재탄생한 1세대 웹툰 작가 강도하의 인기 웹툰 ‘위대한 캣츠비’는 신메뉴 ‘더블 크레마 라떼’를 마시고 공식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티켓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이외에도 <요거프레소>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도서 증정 이벤트인 ‘요프리더스’와 기프트콘 증정 이벤트인 ‘오늘은 요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하고 트렌디한 메뉴 개발에도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