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이연복의 그것이 알고 싶닭' 홍보 영상 80만뷰 돌파
상태바
<놀부> '이연복의 그것이 알고 싶닭' 홍보 영상 80만뷰 돌파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23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소문, SNS 공유로 온라인상 꾸준히 확산
▲ <놀부> '이연복의 그것이 알고 싶닭'홍보 영상 80만뷰 돌파ⓒ놀부 제공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의 복고풍 가마솥 치킨 전문점 <놀부옛날통닭>이 지난 1일 공개한 홍보 영상 '이연복의 그것이 알고 싶닭'이 3주 만에 8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이연복의 그것이 알고 싶닭'은 일명 이연복 치킨으로 불리는 '깐풍치킨'과 '현미찹쌀치킨' 출시를 기념해 제작한 패러디 영상으로, 교양 프로그램 PD, 중국집 배달부, 통닭집 사장, 교수로 변신한 이연복 셰프의 코믹한 연기와 입맛을 돋우는 신메뉴의 비주얼로 온라인상에서 크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연복 셰프가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코믹한 모습을 담은 덕분에 온라인상에서 꾸준히 화제가 되었으며, 이연복 셰프도 직접 홍보에 나서 수많은 감상 댓글과 공감을 기록하고 있다.

<놀부>는 홍보 영상 80만뷰 돌파를 기념해 이번 흥행의 주역인 이연복 셰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간식 서포트를 진행했다.

지난 21일, <놀부>는 이연복 셰프가 출연 중인 한 요리 대결 프로그램 촬영 현장에 '오늘은 이연복 셰프가 쏜닭!' 이라는 깜짝 이벤트를 열어 <놀부옛날통닭> 100인분을 선물했다.

특히 '이연복의 그것이 알고 싶닭'에 등장하는 깐풍치킨을 준비해 동료 셰프들을 비롯한 출연진과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놀부> 신규사업본부장 이정일 상무는 "이연복 셰프의 활약과 지원 덕분에 영상이 화제가 되었고, <놀부옛날통닭> 창업 문의까지 빗발쳐 10월까지 30개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연복 셰프와 맛있고 즐거운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펼쳐 많은 분이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놀부옛날통닭>의 '이연복의 그것이 알고 싶닭' 영상은 <놀부>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및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QjHYXVjmQXA)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놀부>는 무료 음료 및 생맥주, <놀부> 외식 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