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프리미엄 더치커피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토프레소> 프리미엄 더치커피 선물세트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50ml 더치커피 2병, 아이스 텀블러 1개 구성
▲ <토프레소> 추석선물 더치커피 선물세트 출시Ⓒ토프레소 제공

커피 디저트 프랜차이즈 전문브랜드인 <토프레소>가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더치커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더치커피는 차가운 물을 한 방울씩 떨어뜨려 천천히 추출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져 그 시간과 가치에 있어 품격 있는 선물용으로 최근 많은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더치커피는 카페인 함량이 낮고 음용 방법이 다양해 다양한 이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토프레소> 추석선물 세트는 최상의 고품질 아라비카 원두를 엄선하여 매장에서 직접 추출한 더치커피로, 750ml 더치커피 2병과 아이스 텀블러 1개로 구성됐다.

고급스러운 와인병 디자인에 블랙박스로 포장된 더치커피 1세트의 가격은 4만5000원~5만원대 이며, 세트와 별개로 낱개로도 구매 가능하다. (일부 매장 판매 제외)

한편, <토프레소>는 2008년부터 직접 원두를 로스팅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치커피에 최적화된 로스팅 공법을 독자 개발하여 사용해 커피 맛과 향이 풍부하며 매장에서 직접 추출하기 때문에 신선한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올 가을 특별한 선물이 될 <토프레소>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100여 개 매장에서 추석 전까지 판매할 예정이며, 매장에서 커피를 직접 내리기 때문에 한정수량만 제조된다.

<토프레소> 마케팅 담당자는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품격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더치커피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면서 “장시간 정성으로 만들어진 <토프레소> 더치커피 선물 세트와 함께 뜻 깊고 풍성한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