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믹라떼, 국내 첫 모바일 꽃배달 O2O 서비스 출시
상태바
㈜코스믹라떼, 국내 첫 모바일 꽃배달 O2O 서비스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2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밀의 화원', 페이팔결제, 서비스 제공
▲ ㈜코스믹라떼, 국내 첫 모바일 꽃배달 O2O 서비스 비밀의화원 출시Ⓒ코스믹라떼 제공

모바일 꽃배달 전문업체 ㈜코스믹라떼가 국내 첫 모바일 꽃배달 O2O 서비스인 ‘비밀의화원’(http://beone.kr)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밀의화원’은 서울 시내 주요 화원들의 꽃 제품을 집이나 사무실 등 원하는 장소로 배달시킬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지난 5월부터 베타 서비스를 시작해 지금까지 천 개 이상의 꽃다발, 꽃바구니를 정시에 배달해왔다.

‘비밀의화원’은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접수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고 해외 고객을 위한 페이팔(Paypal) 결제, 서울 90분 배송의 특급 배송 서비스를 더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비밀의화원’은 단일 화원이 아니라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디자인 플라워 전문 화원들과 제휴해 여러 화원의 제품을 한 눈에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게 했다.

이번 출시에는 조셉플라워(Joseph Flower), 캔들리소피(Candly Sophie), 로라스플라워(Laura’s Flower), 엘라의 프리저브드플라워(Ella’s Preserved Flower), 에이든플로랄아틀리에(Aiden Floral Atelier), 리브인리프(Live in Leaf) 등 SNS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화원 20여 곳이 런칭 파트너로 참여했다.

‘비밀의화원’ 정우진 대표는 “디자인 플라워의 당일 배송, 전세계 해외 결제 지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꽃을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함께하는 화원들이 국제적인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일조하고 꽃을 가끔 하는 선물이 아니라 생활 속의 동반자 지위로 발전시켜 ‘꽃 산업의 아모레퍼시픽’과 같은 회사로 키워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