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추석선물용 '더치 커피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커피베이> 추석선물용 '더치 커피 선물세트'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2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스타리카 따라주'
▲ <커피베이> 추석선물용 '더치 커피 선물세트'출시ⓒ커피베이 제공

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추석을 맞이하여 더치커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는 엄선된 원두의 커피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제품의 질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켰으며, 1만원 대부터 2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었다. 

더치커피는 일반 커피와 달리 찬물로 추출하여 카페인 함량을 낮추고, 부드러운 바디감으로 부담없이 마실 수 있어 커피를 좋아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에게도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커피베이> 더치커피 세트는 더치커피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와 '코스타리카 따라주' 2종을 엄선하여 구성하였으며,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부드럽고 깔끔한 산미로 가볍게 즐길 수 특징이 있다.

'코스타리카 따라주'는 풍부한 향에 다크한 맛과 산미의 밸런스가 좋은 커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더치 2종 세트 제외)

고급 텀블러와 함께 구성된 세트를 포함하여 총 4종으로 출시된 <커피베이> 더치커피 세트는 가까운 <커피베이> 가맹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일부 가맹점 제외)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최근 커피의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면서 집이나 회사에서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더치 커피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런 고객의 니즈와 시대적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세트를 구성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커피베이> 더치커피 선물세트로 풍성한 추석을 보내는 의미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