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프랜차이즈, ‘행복나눔기부콘서트’ 개최
상태바
㈜SY프랜차이즈, ‘행복나눔기부콘서트’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2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4일, 오후 5시 경기도 광주 곤지암 도자공원서
▲ ㈜SY프랜차이즈, '행복나눔기부콘서트’경기도 광주서 개최ⓒ(주)SY프랜차이즈 제공

주점창업 프랜차이즈 본부 (주)SY프랜차이즈가 ‘행복나눔기부콘서트’를 10월 24일(토) 오후5시에  경기도 광주 곤지암 도자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사회복지기금마련을위한 이번 ‘제1회 행복나눔기부콘서트’는 울랄라세션, 박혜경, 밤바노, 박상철,식스밤, 베드키즈 등이 출연 흥겨운 연주와 춤, 노래로 축제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주점창업 ㈜SY프랜차이즈의 슬로건인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를 모태로 개최하는 이번 ‘행복나눔기부콘서트’는 (주)SY프랜차이즈 와 JCI 광주 청년회의소에서 공동 주최하며 광주시와 C&M경동방송.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후원하며 이번 콘서트행사를 통해 모금된 기금은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전액 기부 된다

이번 ‘행복나눔기부콘서트’ 주최사인 ㈜SY창업전문그룹 김성윤 대표는 “지난해 세월호 사건과 올해 메르스 여파로 인해 더욱 어려워진 이웃 돕기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개최한다.”“자율적인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 경기도 광주 시민들에게 문화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행사이니 많은 관심과 후원 바란다.”고 밝혔다

주점창업 프랜차이즈 본부(주)에쓰와이프랜차이즈(김성윤 대표이사)는 지난 2005년 가맹사업을 시작해 현재 210여개의 주점 창업 가맹점을 관리하고 있으며 10년간의 가맹사업을 통해 호프 창업 매장 운영노하우와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한국프랜차이즈협회 주관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을 5회 수상했으며 ‘2014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된 신뢰도 높은 가맹본부다. 더불어 고객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카페형호프 창업 브랜드<엘리팝>과 한국형 수제꼬치&퓨전요리 주점 창업 브랜드<꼬지사께>의 가맹본부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사회복지기금 후원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kkojisakke.com)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