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로강정>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 론칭
상태바
<가마로강정>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 론칭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2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천~1만3천원대의 메뉴들로 구성
▲ <가마로강정>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 론칭ⓒ가마로강정 제공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마세다린이 운영하는 <가마로강정>이 2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론칭한다.

쿠폰은 매콤한 강정, 달콤한 강정, 가마로 후라이드로 8천~1만3천원대의 메뉴들로 구성된다.

청양고추와 <가마로강정>만의 특제소스를 버무려 만든 매콤한 강정은 데리야끼풍 소스와 땅콩이 어우러진 고소한 맛의 달콤한 강정과 함께 <가마로강정>의 대표 메뉴다.

또한 치킨 메뉴로써 가마로 후라이드는 국내산 닭을 가마솥에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받은 모바일 쿠폰은 <가마로강정> 전국 약 200개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가마로강정> 담당자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는 판매 채널 다양화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진행하게 되었다”며, “카카오톡 뿐만 아니라 판매처를 보다 늘려 모바일 쿠폰 운영을 점차 강화해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한편 <가마로강정>은 한국 전통방식 가마솥에서 일정한 온도로 튀겨 특유의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 닭강정을 대표 메뉴로 현재 전국 23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마세다린의 대표 브랜드다.

또한 닭강정이란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13년의 노하우가 집약된 마세다린 브랜드에서 자체 개발해낸 파우더, 소스 등과 신선한 재료, 안정적인 생산,유통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NO.1 강정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