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젊은 아티스트들과 감성 콜라보레이션 진행
상태바
<아웃백> 젊은 아티스트들과 감성 콜라보레이션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와의 아트콜라보
▲ <아웃백> 젊은 아티스트들과 감성 콜라보레이션 진행Ⓒ아웃백 제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일러스트레이터 곽명주와 동물그림화가 신수성과 함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아웃백>은 올해 초부터 ‘만남을 돌려드려요’ 슬로건 아래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을 장려하는 부메랑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시행해왔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 역시 떠오르는 젊은 아티스트들을 후원하는 동시에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을 전달하는 아티스트의 작품을 매장 및 디지털을 통해 선보이며 <아웃백>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시도이다.

 

<아웃백>의 추억과 감성을 고스란히 녹여낸 곽명주 작가의 일러스트레이션

<아웃백>은 지난 8월부터 곽명주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아웃백> 브랜드와 메뉴를 일러스트로 그려낸 작품들을 <아웃백>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outback)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곽명주 작가는 ‘러브캣’을 비롯한 패션 브랜드부터 <이니스프리>, <CGV>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는 등 업계에서 인정받은 일러스트레이터다.

이번 작품 역시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와 브랜드에서 연상되는 따뜻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곽명주 작가만의 개성을 녹인 일러스트로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SNS상에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아웃백>은 지난 16일부터 <아웃백> 센트럴시티점 벽면에 아웃백X곽명주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전시 작품으로는 <아웃백>의 대표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와 새롭게 출시된 스테이크&라이스 콤보 런치 세트, <아웃백>에서 즐거운 식사 시간을 따뜻한 색채로 그려낸 세 개의 일러스트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웃백>은 곽명주 작가의 일러스트를 활용한 코스터 5종을 제작해 전 매장에서 활용할 예정이다.

 

호주와 한국의 토종 동물들을 감성적으로 그려낸 신수성 작가의 순수한 시선

오늘 17일부터 동물그림화가 신수성 작가의 작품이 김포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한 <아웃백> 김포점에 전시된다.

<아웃백> 김포점에 전시되는 신수성 작가의 작품은 <아웃백> 브랜드의 모티브인 호주의 상징적인 동물 코알라와 캥거루를 비롯해 한국의 토종 동물인 시베리아 호랑이(백두산 호랑이), 진돗개까지 다양한 동물그림 3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신수성 작가 특유의 따뜻한 색채와 친근한 느낌의 동물 그림이 <아웃백> 브랜드의 감성과 어우러져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아웃백> 마케팅 담당자는 “<아웃백>은 그간 패션 브랜드 스티브J&요니P와의 유니폼 콜라보레이션, 만화작가 허영만X비트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다양한 감성 문화 마케팅을 펼쳐왔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 역시 디지털 공간에서는 느낄 수 없는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으로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을 장려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웃백>은 단순한 식사 공간을 넘어서 잊지 못할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젊은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9월 21일부터 10월 12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백> 센트럴시티점 또는 김포점에 방문해 아티스트의 작품이나 작품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해시태그 ‘#아웃백X곽명주’, ‘#아웃백X신수성’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X코카콜라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