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 > 패밀리(가맹점주) 대상 ‘솔개 프로젝트’ 출범
상태바
< BBQ > 패밀리(가맹점주) 대상 ‘솔개 프로젝트’ 출범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16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리프레쉬 휴가, 멘토링 제도 등 실시
패밀리(가맹점주) 대상‘솔개 프로젝트’실시ⓒBBQ제공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가 지난 14일(월) 치킨대학(경기도 이천 소재)에서 <BBQ> 임직원들과 패밀리(가맹점주)들이 참석한 가운데 매출 신장 및 패밀리 복지 프로그램 실시를 위한 ‘BBQ솔개 프로젝트’ 출범식을 가졌다. 

이 날 참석한 패밀리 대표 45명과 임직원들은 매출 최대화를 달성하기 위해 ‘QCS(Quality, Cleaness, Service) 와의 전쟁’ 을 선포해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매출 상위 패밀리가 저조한 매출을 보이는 패밀리를 지도해주는 ‘패밀리 멘토링’, 패밀리 간 상호 모니터링이 가능한 ‘패밀리 모니터링’제도 등을 도입했다. 

또한, 패밀리 복지 프로그램을 실시해 휴일 없이 매장을 운영하는 패밀리를 위해 그룹사 임직원들이 대신 매장을 운영해 여가시간을 지원하는 ‘리프레쉬 휴가제도’, 그룹사 전 임직원과 패밀리간의1:1 매칭을 통해 임직원들이 매장운영을 지원하는 ‘We are Family’ 를 실시한다.

윤홍근 회장은 “<BBQ> 패밀리의 매출 향상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대대적인 솔개프로젝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전 패밀리가 <BBQ>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 고 밝혔다.

윤홍근 회장을 비롯한 그룹 전 임직원들은 직접 패밀리들의 발을 씻겨주는 세족식을 마련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패밀리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BBQ> 솔개 프로젝트’ 는 14일부터 12월 22일(화) 까지 100일간  2015년 하반기 <BBQ> 매출 최대화 및 패밀리 복지 증진을 위한 지원이 대대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은 그룹사 전 임직원과 전국 1,800여개 <BBQ> 전 매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