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G다인힐 >중식브랜드 ‘Mazing.A’ 오픈
상태바
< SG다인힐 >중식브랜드 ‘Mazing.A’ 오픈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16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5일, 동양요리의 진주 ‘광동요리’ 선보여
▲ < SG다인힐 >중식브랜드‘Mazing.A’그랜드 오픈ⓒSG다인힐 제공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대중적인 스타일과 광동의 향취를 모두 담은 중식당 '<Mazing.A>(메이징에이)'를 10월 5일 서울 광화문 파이낸스센터에 첫 문을 연다.

'<Mazing.A>'는 동양요리의 진주라고 할 수 있는 광동요리를 통해 <투뿔등심>, <블루밍가든>, <오스테리아 꼬또>, <붓처스컷> 등 한식과 양식 브랜드로 잘 알려진 SG다인힐의 모든 노하우를 중식으로 집대성한 완전히 새로운 도전이다.

메뉴는 홍콩과 마카오, 중국 현지의 느낌을 살린 요리들과 우리 입맛에 잘 맞는 대중적인 요리들로 구성되었다.

먼저 껍질 중심의 북경 오리와는 달리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속살 2가지를 즐길 수 있는 '광동식 오리구이'가 있으며, 13가지의 향신료를 넣고 오랜 시간 동안 쪄내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운 돼지 족발 '13향 원기장족' 크리스피 포크벨리, 항정살 차슈, 닭고기 차슈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모듬 바베큐'등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크리스피 포크벨리'는, 조리과정이 매우 복잡하고 완성하는데 드는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국내외 유명호텔 중식당에서도 보기 드문 특별메뉴이다.

매장 인테리어는 현대적인 스타일에 옛 대만 뒷골목의 고전적인 감성을 담았다. 홀 한 쪽 벽면을 채우고 있는 유니크한 벽화로 이루어진 캐쥬얼한 분위기의 홀에서는 단품 요리와 주류 그리고 식사를, 홀과는 달리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프라이빗 룸에서는 비즈니스 미팅이나 가족 행사에 어울리는 최고급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키친에는 수족관을 설치해 살아있는 싱싱한 해산물을 이용한 찜요리를 선보일 수 있게 해  진정한 리얼타임 광동요리를 즐길 수 있게 했다.

SG다인힐 관계자는 "'<Mazing.A>'는 모회사인 '삼원가든'과 ㈜SG다인힐에서 선보인 적 없는 중식 레스토랑 도전인 만큼 3년여 시간 동안 철저하게 준비하였다"며 "기존 딤섬 위주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광동식 중식당들과는 완전히 다른, 다인힐만의 색이 담긴 차별화된 중식레스토랑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Mazing.A>'는 오는 10월 5일 그랜드 오픈에 앞서 10월3일 고객 초청 행사를 열 계획이다. 고객 초청 행사에서는 모든 메뉴 50% 할인 이벤트가 시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