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원가든> 고품격 명절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삼원가든> 고품격 명절 선물세트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01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기간 구입시 전국 무료배송, 최대 15% 할인
▲ <삼원가든> 고품격 명절 선물세트 출시ⓒ삼원가든 제공

39년 전통의 고급 한식전문점 <삼원가든>이 2015년 추석을 맞이해 한층 품격을 높인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최상급 한우 등심을 비롯해 생갈비, 양념갈비, 한우 불고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삼원가든>만의 육류 관리 노하우로 깔끔하게 손질되어 포장되기 때문에 별다른 손질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다.  

모든 육류는 주문 당일 작업되어 신선도가 유지된 채로 특별히 제작된 보자기에 포장되어 배송되는데 한우 명품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삼원가든>의 매니저가 직접 배송해 보내는 분과 받는 분 모두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준다.

<삼원가든>에서는 이외에도 국내산 쇠고기에 <삼원가든> 고유의 특제 양념 소스를 더한 ‘<삼원가든> 한우 육포세트’와 기프트카드를 준비했다.

‘한우 육포세트’ 는 <삼원가든>의 전통과 고급이미지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젊은 고객들을 위한 ‘기프트 카드’는 <삼원가든> 외에도 <블루밍가든>, <붓처스컷>, <투뿔등심> 등 SG다인힐의 전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선물 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행사 기간인 9월 30일까지 ‘명절 선물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 한하여 전국 무료 배송(제주도 제외) 및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삼원가든> 홈페이지(www.samwongard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