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신메뉴 대박행진 언제까지?
상태바
<맘스터치>, 신메뉴 대박행진 언제까지?
  • 최윤영 기자
  • 승인 2015.07.21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슘플러스버거'와 '조청버거'로 준비완료!

무보정 민낯 개념버거 광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맘스터치>가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신메뉴를 내놓는다.

치킨&버거 전문 브랜드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주)는 8월부터 ‘칼슘플러스버거’와 ‘조청치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칼슘플러스버거’는 <맘스터치>만의 고단백 저칼로리 통가슴살패티에 칼슘과 요거트 성분을 강화했다. 이전보다 패티는 한층 더 부드러운 식감 살렸고 여기에 아삭하고 풍부한 양상추와 양파를 얹었다. 건강 만점의 신선한 재료에 매콤달콤한 바비큐 소스를 추가하여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기존 메가히트 상품 ‘싸이버거’와 ‘휠렛버거’에 이어 남녀노소가 다 좋아할만한 <맘스터치>의 야심작이다.

 

함께 선보이는 ‘조청치킨’은 최근 트렌드인 달콤한 맛에 건강함까지 갖춘 조청을 이용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치킨에 조청을 발라 달콤한 맛까지 입혔다. 조청은 단맛에 비해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다. 특히 ‘순살조청치킨’은 맛과 건강에 먹기도 좋아 ‘대박’이 예상된다.

<맘스터치>는 8월 신메뉴 ‘칼슘플러스버거’와 ‘조청치킨’ 출시를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momstouchmain)을 통해 알릴 계획이다.

국내 토종 프랜차이즈의 대표주자 <맘스터치>는 ‘싸이버거’, ’휠렛버거’, ‘뿌려먹는 치킨(뿌치)’ 등 신메뉴를 내놓을 때마다 인기몰이에 성공해왔다. 누리꾼들 사이에서 ‘개념버거’, ‘입찢버거’, ‘엄마손길’이라는 애칭으로 통하고 있으며, 대표 메뉴인 버거&치킨뿐만 아니라 팝콘만두, 강정콤보, 쿨디저트 빙수 등 갖가지 부가메뉴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