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사업부
상태바
(주)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사업부
  • 관리자
  • 승인 2012.09.07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파워

모텔업계 새로운 역사를 꿰는 에너자이저들!
(주)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사업부


(주)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사업부가 한창 물이 올랐다. 모텔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 가동하면서 각 부서별로 이들의 행보가 더욱 발 빠르게 진행됐기 때문이다. 바쁠수록 힘이 난다는 이들의 눈빛은 그 빛의 세기가 더욱 강하게만 느껴진다. 가맹본부와 가맹점 및 제휴점과의 윈윈을 모토로 이들은 ‘야놀자’만의 저력으로 이렇게 똘똘 뭉쳤다. 지난해 프랜차이즈 론칭의 성공적인 안착으로 올 7월 시즌2를 가동하면서 더욱 확신과 신념에 차있는 이들. 프랜차이즈 호텔사업부의 보다 화끈한 팀워크를 만나보자.
 
글/ 임나경 편집장, 사진/ 박동혁 기자


프랜차이즈 호텔사업부의 꽃 슈퍼바이저팀
‘YaJa'는 야놀자의 프랜차이즈 모텔 브랜드로 마음껏 놀고, 편히 쉬고, 푹 자다의 의미로 놀자, 쉬자, 자자의 3가지 의미를 담았다. 국내 모텔업계의 트렌드를 주도하다시피한 (주)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사업부는 크게 호텔야자팀, 모텔얌팀, 슈퍼바이저팀 등으로 나뉜다. 오전부터 대부분의 직원들은 현장으로 달려가 모두를 만날 수는 없었지만 이들에게서 순도 100%의 젊음과 활기를 느끼기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프랜차이즈사업부 슈퍼바이저팀은 공사 마무리 단계부터 투입돼 오픈, 오픈 후 운영에 이르기까지 총체적인 부분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시설과 운영 관리는 물론 서비스 교육과 점검도 수시로 진행하며, 지속적인 운영관리에 힘쓰고 있다. 때로는 상권분석과 매출에 따른 마케팅 방안까지도 제시해 모텔 사업자들의 든든한 뒷심이 되어주고 있다. 운영 및 서비스 6명, 시설 및 시공관리 4명으로 구성된 프랜차이즈사업부 슈퍼바이저팀은 그야말로 프로패셔널한 전문가들이다.

<호텔야자>만의 디자인과 편리한 운영이 관건 
프랜차이즈 시장의 블루오션이랄 수 있는 모텔 프랜차이즈. (주)야놀자의 호텔야자팀은 위탁운영과 직영점 운영 등의 성공사례를 통해 다양한 운영 매뉴얼을 확보하고 있다. 팀원들의 경우 10년 경력 이상의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운영 실무자들이 예쁜 디자인뿐만 아니라 운영자가 운영하는데 편리한 디자인과 동선, 인테리어 콘셉트를 지향한다. 또 모텔을 창업하는데 필요한 부동산 임차문제에서부터 리모델링, 오픈과 운영, 온오프라인 마케팅 노하우 등 모두 호텔야자팀에서 원스톱 해결이 가능하다. <호텔야자>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비품이라든가 물류 발주시스템, 야자콘셉트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디자인 된 인쇄물, 운영매뉴얼, 마일리지 적립카드, 클린 캠페인 등 다양하고 방대한 운영시스템도 만날 수 있다. 물론, 이를 모두 개발, 관리, 운영하는 것이 바로 호텔야자팀의 몫. 인테리어, 서비스, 청결부문에서 호텔급 수준의 운영을 도모할 수 있는 저력이 바로 이 팀에서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모텔얌팀, 현장에 강한 전천후 멀티플레이어!
<호텔야자>에 이어 두 번째 프랜차이즈 브랜드 모텔 <얌>. 야놀자닷컴의 10여년 간 축적된 우수한 리모델링 시스템과 선진화된 운영 노하우를 집약해 탄생한 저가형 모텔프랜차이즈다. 모텔 <얌> 브랜드를 책임지는 모텔얌팀은 전문 모텔리어들로 가맹사업과 공사 및 리뉴얼, 오픈, 관리 운영까지 브랜드의 전반적인 사항을 책임진다.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깔끔하고 실용적인 인테리어와 청결을 최고의 운영 미덕으로 삼는다. 노후되고 열악한 시설로 매출부진을 면치 못하는 운영자라면 거침없이 모텔 <얌> 선택이 최선이다. 어디를 가든 상권 내 매출 1위를 끌어내는, 작지만 강한 그 브랜드에 그 팀원들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내방했으나 왠지 청결이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했던 고객이라면 두말할 것 없이 모텔 <얌>을 찾으라. 부담 없는 가격, 위생과 청결을 강조한 객실, 한결같은 서비스, 비품의 정품사용 등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모텔얌팀의 후광으로 가능한 일이다.

모텔리어의 품격과 정석, 창업과 운영의 달인들!     
(주)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사업부

모텔 창업이나 리뉴얼을 꿈꾸는 당신. “리모델링을 해야 하는데…” “디자인은 어떻게 하지?” “제대로 공사를 해줄까?” “믿고 맡길만한 곳은 없나?” 등등. 이런 질문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사라지지 않을 때. 인테리어에서 운영, 마케팅까지 원스톱 해결이 가능한 (주)야놀자를 찾는 것이 정답이다. 프랜차이즈 호텔사업부가 창업자와 운영자들의 고민을 말끔히 씻어줄 것이기 때문이다. 합리적인 리모델링, 체계적인 운영시스템, 효과적인 마케팅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