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형 편의점 <레몬비> 가맹점주 위한 무료 혜택 이벤트 실시
상태바
독립형 편의점 <레몬비> 가맹점주 위한 무료 혜택 이벤트 실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5.1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판부터 POS, CCTV까지 무료 지원 나서
▲ 가맹점주를 위한 무료 혜택 이벤트 Ⓒ레몬비 제공

독립형 편의점 프랜차이즈 기업 '㈜바구니'의 자체 편의점 브랜드인 <레몬비>는 오는 7월 30일까지 가맹점주를 위한 특별 무료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독립형 편의점 <레몬비> 가맹을 희망하는 점주를 위해 마련됐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가맹점주에 한해 간판, POS, CCTV 등 55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무상 지원해준다.

또한 가맹점주의 임대보증금과 신용 상태에 따라 낮은 금리로 은행권 사업자 대출도 제공한다.

<레몬비> 관계자는 “가맹점주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점주와 프랜차이즈 본사 모두 상생할 수 있는 착한 편의점을 목표로 점주들을 위한 혜택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레몬비 프랜차이즈 개설에 대한 내용은 레몬비 홈페이지(www.lemonb.co.kr) 또는 전화(1661-1485)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신림점을 시작으로 전국 15곳의 편의점을 오픈했으며, 상반기 내 안양비산점 등 12개의 지점이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레몬비>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정직한 편의점’을 목표로 한 독립형 편의점으로 로열티, 관리비, 해지 위약금을 없애고, 본사에서 점주에게 매월 일정 지원금을 지급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