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요리가 되다!
상태바
치즈, 요리가 되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5.1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이마트와 함께 하는 치즈 쿠킹 클래스 진행


 

▲ 상하치즈_쿠킹클래스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오는 13일부터 약 한 달간 서울 및 수도권 내 이마트 문화센터 10개 지점에서 상하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치즈요리 레시피를 전수하는 쿠킹 클래스 여름학기를 진행한다.

‘TV 속 치즈요리 따라잡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상하치즈가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치즈요리 식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치즈요리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국산원유 100%로 만들어 맛과 영양은 물론 신선함이 살아있는 상하치즈 자연치즈를 활용해 ‘까망베르 치즈 케이크’, ‘브리 한입 튀김’, ‘모짜렐라 치즈 핫도그’ 등 간단하면서도 근사한 치즈요리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다.

‘TV속 치즈요리 따라잡기’ 클래스 외에도 아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우리 아이 첫 쿠킹 클래스’를 마련, 온 가족이 치즈요리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달 13일 이마트 상봉점을 시작으로 14일 가양점, 18일 동인천점, 19일 덕이점, 27일 부천점 등 10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참여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ulture.emar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클래스에 참여한 수강생 모두에게 자연치즈 세트를 증정하며, 상하치즈 홈페이지나 개인 SNS에 클래스 참여 후기를 남기면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까망베르, 브리치즈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상하치즈 ‘리치치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를 비롯해 이번 클래스에 활용되는 상하치즈 자연치즈인 ‘까망베르’, ‘브리’, ‘링스’는 한국낙농육우협회가 국내산 우유만을 사용한 유제품에 부여하는 K-MILK 인증을 받아 최고의 안전성과 신선한 품질을 보증하는 제품이다.

‘까망베르’와 ‘브리’는 가공하지 않고 자연상태 그대로 숙성시켜 우유의 신선함과 고소한 맛이 살아있으며, ‘링스’는 쫄깃한 식감과 신선한 풍미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관계자는 “상하치즈는 다양한 치즈요리 레시피를 전수하는 쿠킹 클래스 및 치즈 아카데미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국내 치즈 식문화 확산에 적극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클래스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만들고 근사하게 즐길 수 있는 치즈요리의 매력을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