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경순대국> 1억원 미만 소자본 창업설명회 정기 개최
상태바
<계경순대국> 1억원 미만 소자본 창업설명회 정기 개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5.1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서울 강동구 천호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


 

▲ 순대국_동묘역점_외관 Ⓒ계경순대국 제공


순대국 전문 프랜차이즈 <계경순대국>이 1억원 미만 창업에 도전하는 소자본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정기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계경순대국>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리며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어디서든 창업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창업설명회에서는 유행을 타지 않는 100세 시대 100년 창업을 내다보고 있는 국내 순대국 사업에 대한 전망, 계경순대국 브랜드 소개 및 특징, 가맹절차, 본사 지원, 상권 분석 등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종합적이고 실질적인 창업 정보가 제공된다.

아울러 변두리 상권에서도 가능한 골목형 창업 아이템 중심으로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권리금과 임대료가 저렴한 뒷골목 상권의 입지선정에서부터 최소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는 인테리어 방법에 이르기까지 1억원 미만의 소자본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이 관심 갖는 창업정보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한편, 봉천점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들어간 계경순대국은 돼지사골과 한약재를 함께 달인 양념장을 사용하며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순대를 부담 없는 가격인 4~5천원 대에 판매한다.

특히 본사가 국물에서부터 고기까지 완제품으로 공급해 조리가 간편해지는 동시에 회전율이 뛰어나고 계경순대국 특유의 진하고 칼칼한 맛이 중장년에서부터 젊은이들까지 두터운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계경순대국>은 50㎡(15평) 기준, 개설비용 4천 만원대인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권리금과 매장 임대료를 포함해서 누구나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1억 원 미만의 서민형 프랜차이즈다. 창업비용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인테리어 비용 또한 저가로 책정돼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