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세 걸그룹 EXID가 치킨 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두 마리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은 27일 “대세 아이돌 걸그룹 EXID를 새로이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EXID는 그 동안 SNS 및 방송 등에서 공공연하게 치킨을 좋아한다며 치킨 마니아임을 말해왔던 터. 특히 치킨 광고는 국민 아이돌이 되기 위한 필수 코스로 알려져 있기에 대세로 급부상 중인 EXID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최근 EXID는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 예(AH YEAH)’로 첫 음악 방송 1위는 물론,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위아래’의 뜨거운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EXID를 모델로 선정한 <티바두마리치킨>은 치킨 성수기를 맞아 오는 5월5일부터 치킨을 1SET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EXID 대형 브로마이드 6종, L홀더 6종을 각각 랜덤으로 1개씩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및 판촉행사를 벌일 예정이다.
특히 <티바두마리치킨>은 창립 14주년을 맞아 기존 로고를 치킨 날개를 형상화한 역동적인 심볼로 변경하고 젊은 층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에 젊은 에너지의 EXID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EXID와 함께 지난 10일, 13일 양일간 지면 및 영상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관계자는 “신곡 ‘아 예’의 실제 무대의상은 물론, EXID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의상과 색다른 소품을 통해 각 맴버가 가진 매력을 최대한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특히 영상 촬영 현장에서 가식 없이 치킨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인상적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