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KBS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제작 지원
상태바
<커피베이> KBS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제작 지원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4.27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비용 전액 본사 부담, 이벤트 진행 예정
▲ <커피베이>KBS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제작 지원ⓒ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가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2015’의 제작지원에 나섰다.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는 KBS 드라마의 대표 브랜드인 ‘학교’ 시리즈의 2015년 버전이다. ‘후아유-학교2015’는 하루아침에 인생이 바뀐 열여덟 살 여고생을 중심으로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을 그려낼 청춘 학원물이다.

‘후아유-학교2015’는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등 배우가 주연을 맡았다. 이은비, 고은별 역은 배우 김소현이 맡았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을 통해 잘 알려진 배우 김소현은 ‘후아유-학교2015’에서 1인2역을 맡아 왕따와 엘리트인 여고생의 모습을 열연하게 된다.

한이안 역의 배우 남주혁은 교내 수영스타이자 다양한 반전 매력을 가진 인물로 등장하며, 문제아인 공태광 역으로는 아이돌그룹 비투비멤버 육성재가 출연해 김소현과 달달한 삼각관계를 그려낼 예정이다.

작품 속에서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의 러브씬과 삼각관계의 긴장감을 연기할 장소로 <커피베이>가 등장한다. 주연배우들의 사랑과 갈등을 그려내는 장소로써 커피베이는 극의 재미를 더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예상된다.

그동안 <커피베이>는 드라마 ‘직장의 신’, ‘왔다! 장보리’, ‘힐러’ 등의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갔으며, 이번 ’후아유-학교2015’를 제작 지원하며 10대 고객부터 그들의 학부모인 중, 장년층 고객까지 폭넓게 다가갈 계획이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이번 PPL을 계기로 가맹점의 매출향상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제작지원을 위한 마케팅 비용을 전액 본사에서 부담하고 가맹점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며 동반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