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눈꽃빙수부터 초코악마빙수까지…빙수 라인업 완성
상태바
<카페베네>눈꽃빙수부터 초코악마빙수까지…빙수 라인업 완성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1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여름 위한 라인프렌즈 눈꽃빙수 8종 출시
▲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 캐릭터 ‘라인프렌즈’ 눈꽃빙수 8종 출시 Ⓒ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7주년 스페셜 신메뉴 ‘눈꽃빙수’ 8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눈꽃빙수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캐릭터로 시작해 이제는 다양한 캐릭터 제품과 애니메이션 컨텐츠로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는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 코니, 샐리, 문을 모티브로 개발한 것으로 알려져 고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7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눈꽃빙수 8종은 부드러운 우유 얼음을 바탕으로 메뉴별 특성에 맞는 다채로운 토핑을 올려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눈꽃빙수 위에는 브라운, 코니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초코판을 올려,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 것이 특징이다. 카페베네는 눈꽃빙수 8종 출시와 함께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던 기존 여름 베스트 빙수 메뉴 8종을 더해 업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구성된 총 16종의 스페셜 빙수 라인업을 완성했다.

새하얀 눈꽃빙수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린 ‘브라운 밀크눈꽃빙수’는 우유얼음과 바닐라맛 젤라또, 단팥이 어우러진 메뉴다. ‘샐리 인절미눈꽃빙수’는 쫄깃한 인절미와 함께 콩가루, 아몬드 슬라이스로 고소함을 살렸다. 우리 고유의 떡인 인절미를 사용해 전통적인 느낌을 더했다.

시원한 소다얼음으로 만든 ‘코니 소다눈꽃빙수’는 놀이동산에서 즐겨 먹는 솜사탕과 오색빛깔 탄산캔디를 올렸다.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솜사탕과 톡톡 튀는 탄산캔디의 색다른 조합이 돋보인다. 가격은 각각 8,900원이다. 상큼한 딸기가 듬뿍 어우러진 ‘샐리 딸기눈꽃빙수’와 진한 초코 브라우니로 달콤함을 더한 ‘문 초코눈꽃빙수’는 각각 9,800원에 판매된다.

이와 더불어, 부드러운 눈꽃빙수 위에 고소한 치즈가루를 뿌린 ‘브라운 치즈눈꽃빙수’는 치즈케이크 한 조각을 그대로 올려 풍성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치즈가루와 크랜베리, 아몬드가 토핑된 눈꽃빙수와 치즈케이크의 절묘한 조화를 맛볼 수 있다. 촉촉한 이탈리아 디저트 티라미스를 빙수 위로 옮긴 ‘문 티라미스눈꽃빙수’도 선보인다.

치즈케이크 한 조각과 함께 즐기는 부드러운 휘핑크림, <카페베네>만의 티라미수 베이스를 통해 진한 치즈케이크와 쌉쌀한 커피의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코니 망고눈꽃빙수’는 상큼한 망고얼음에 생망고를 올렸다. 대표적인 열대과일인 신선한 망고를 달콤하게 맛볼 수 있다.

<카페베네>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통한 친근한 이미지 어필로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출시 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알리는 티저 사진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카페베네>는 향후 라인프렌즈와 함께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SK플래닛과의 제휴로 <카페베네>의 음료 및 빙수 등의 메뉴를 시럽 오더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이를 기념해 눈꽃빙수 8종 메뉴를 시럽 오더로 주문 시 최저 1,000원에 구매 가능한 ‘시럽오더와 함께하는 눈꽃빙수 할인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실시한다.

시럽 오더로 8,900원에서 11,800원 상당의 눈꽃 빙수(8종)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20일 하루 동안 1,000원(일부 메뉴)에 구입 가능하며, 21일부터는 제품에 따라 3,000원 또는 5,000원(한정수량)에 구입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눈꽃빙수 8종을 포함해 총 16가지로 선보이는 다채로운 빙수 메뉴 구성은 물론 라인프렌즈, 시럽과 함께하는 특별 프로모션까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카페베네 스페셜 메뉴로 올 여름 시원하고 재미있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