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순대> 본래소식 담은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오픈
상태바
<본래순대> 본래소식 담은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오픈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1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 워드프레스 사이트도 오픈
▲ 본래순대 4월 이벤트 Ⓒ본래순대 제공

‘도드람양돈농협’이 만든 <본래순대>가 본래뉴스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를 오픈하고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본래순대>는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워드프레스를 기반으로 한 ‘본래뉴스’를 시작으로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운영해 고객과 보다 편리하고 부담 없는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한다.

자사 메뉴를 비롯한 프랜차이즈 소식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 고객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이야기를 발굴함으로써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더불어 감성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더욱 친근한 ‘본래순대’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한 편, 공식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 오픈을 기념해 ‘본래순대 오픈’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본래순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onraenews)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로 본래순대를 함께 먹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중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 <본래순대> 천호공원점과 영등포구청점에서 사용 가능한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5만원권(1명)과 2등에게는 3만원권(5명), 3등에게는 2만원권(1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이벤트는 뉴스사이트 및 블로그로도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20일 <본래순대>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 공지할 예정이다.

<본래순대>의 김운경 대표는 “안전하고 위생적인 돼지고기 부산물 관련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함으로써 부산물 시장 전체에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일으키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1544-533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