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청송달콤사과 블라스트’, ‘오레몽 블라스트’ 출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청송달콤사과 블라스트’, ‘오레몽 블라스트’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1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일별 11~5시 음료 구매 시 동일 음료 한 잔 무료 증정
▲ ‘청송달콤사과 블라스트’, ‘오레몽 블라스트’ 출시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가 더워지는 날씨를 준비하기 위해 ‘청송달콤사과 후르츠 블라스트’와 ‘오레몽 블라스트’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블라스트와 쉐이크 구매 시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31 o’clock 블라스트&쉐이크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청송달콤사과 후르츠 블라스트’는 청송 지역 사과만을 사용해 사과 특유의 달콤한 맛과 향이 더해진 후르츠 블라스트 제품이다.

특히, 신선한 청송 사과 과육이 아삭아삭 시원하게 씹히는 청량감이 살아있어, 봄철 생기 충전에 제격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4,000원(레귤러)이다. 또한, 이름부터 궁금증을 자아내는 ‘오레몽 블라스트’는 오렌지, 레몬, 자몽을 믹스한 베이스에 감귤의 씹는 맛을 더해 시트러스 계열 과일의 새콤달콤한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후르츠 블라스트 제품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4,500원(레귤러)이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31 o’clock 블라스트 & 쉐이크 1+1’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요일 별로 정해진 음료를 일정 시간대 구매하면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행사 제품은 ▲오리지널 카푸치노 블라스트(월) ▲ 스트로베리 후르츠 블라스트(화) ▲어벤져스 아이스크림 쉐이크(수) ▲청송달콤사과 후르츠 블라스트(목) ▲ 모카 카푸치노 블라스트(금)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오전 11시부터 시작돼 오후 5시 주문까지 해당된다. 구매 당일 지정된 음료에 한하며 추후 증정 또는 타 제품으로 교환은 불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이 시원한 음료로 청량감을 느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신제품 출시와 함께 ‘31 o’clock 블라스트 & 쉐이크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자랑하는 ‘블라스트’, ‘쉐이크’와 함께 봄 날씨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