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 관람권 이벤트 실시
상태바
<주커피>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 관람권 이벤트 실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캣츠’의 캐릭터는…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열어
▲ 주커피가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 관람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커피 제공

<주커피>만의 문화 프로젝트인 주문 이벤트가 4월 10일부터 실시한다.

<주커피>는 월 1회마다 도서, 공연 등 문화콘텐츠 확산을 위해 주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젤리클 고양이들의 축제를 그린 뮤지컬 <캣츠>의 내한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관람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스 사이공’, ‘오페라의 유령’, ‘레 미제라블’과 함께 세계 4대 뮤지컬로 꼽히는 캣츠 오리지널팀은 4월 10일부터 5월 10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앙코르 공연을 갖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주커피>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후 각각의 사연을 가진 개성 넘치는 캣츠 젤리클 고양이들 중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캣츠 고양이 캐릭터를 정해 댓글을 다는 형식이다.

인기최고 바람둥이 섹시한 반항아 고양이 럼 텀 터거, 불멸의 명곡 Memory의 주인공 고양이 그리자벨라, 아름다운 춤을 추는 순수한 하늘 고양이 빅토리아, 젤리클의 리더 고양이 멍커스트랩 가운데 한 가지 캐릭터를 고르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0일부터 4월 20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4월 22일까지다. 이벤트 참여자 중 5명(1인2매)을 추첨해 관람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주커피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ZooCoffeeLO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주커피>는 4월 과일의 상큼한 맛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애플망고, 블루베리, 자두, 한라봉 등 스파클링 에이드 4종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