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덕에 꾸운 닭>봄 맞이 신 메뉴 출시
상태바
<화덕에 꾸운 닭>봄 맞이 신 메뉴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4.13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피치킨에 각각 다른 재료와 소스 첨가
▲ <화덕에 꾸운 닭> 봄 맞이 신 메뉴 출시ⓒ화덕에 꾸운 닭 제공

국내최초 화덕치킨체인점 ㈜후인의 ‘화덕에 꾸운 닭’은 봄을 맞이해 새로운 메뉴 4가지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치킨브랜드 ‘화덕에 꾸운 닭’이 이번에 출시한 4가지 신 메뉴는 ▲허니버터크리스피치킨 ▲어니언크리스피치킨 ▲스파이스크리스피치킨 ▲눈꽃치즈크리스피치킨 4종이다.

이는 고소함이 장점인 크리스피치킨에 각기 다른 재료와 소스를 첨가해 만든 치킨으로 다양한 입맛을 가진 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허니버트크리스피치킨은 현재 유행하고 있는 허니버터 맛의 장점을 가장 잘 표현한 치킨으로, 달콤한 허니 향과 버터 향을 그대로 음미할 수 있다.

어니언크리스피치킨은 양파 향이 가득한 시즈닝을 치킨에 뿌려 담백함과 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스파이스크리스피치킨은 화덕에 꾸운 닭에서 직접 개발한 매콤한 칠리 시즈닝을 곁들여 느끼한 맛을 최소화한 치킨이며, 눈꽃치즈크리스피치킨은 고소한 치즈가루가 가득 뿌려져 일반치킨에 비해 두 배로 고소한 치킨 맛을 자랑한다.

프랜차이즈기업에서 신메뉴 출시가 갖는 의미는 크다. 고객들이 메뉴의 신선함을 느낄수 있고, 가맹점은 더욱 많은 고객의 확보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신메뉴 출시는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이 정체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해, 고객과 가맹점주가 서로 윈윈(win-win)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치킨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의 관계자는 “신 메뉴들은 현재의 외식시장 트렌드와 대중성을 반영해 출시했다”며 “신선함과 대중성을 동시에 확보한 치킨메뉴의 구성을 통해 특정 연령, 성별에 제한적이지 않은 치킨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치킨호프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은 현재 소자본치킨창업을 계획 중인 모든 예비점주를 위해 1억원 상당의 창업지원금 특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창업지원금은 무이자할부로 12개월부터 최장 36개월까지 가능하다. 창업특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창업문의는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http://www.hwaggudak.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