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야구 꿈나무들에게 치킨 후원
상태바
<네네치킨> 야구 꿈나무들에게 치킨 후원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3.2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 주니어 다이노스’ 스프링 챔피언쉽 후원으로 스포츠 마케팅 강화
▲ 주니어다이노스 야구단과 기념촬영한 모습. Ⓒ네네치킨 제공

<네네치킨>이 NC다이노스의 리틀 야구단인 ‘주니어 다이노스’의 스프링 챔피언쉽 참가자 전원에게 치킨 130여마리를 제공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NC다이노스의 공식 후원사인 <네네치킨>이 유소년 야구의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했다.

<네네치킨>은 치킨과 함께 초등학생부터 중학교 1학년 학생들로 구성된 거제리틀야구단, 김해삼성초등학교 야구단, 마산동중학교 각각의 야구단에서 경기 내 우수한 성적을 기록을 바탕으로 1명씩 선출된 MVP 총 3명에게 시식권 10장씩을 전달했다.

이 날 행사장에는 네네치킨 차철호 경남지사장과 이연승 본부장 등 <네네치킨> 관계자들과 NC다이노스의 배석현 단장, 박종훈 NC육성 이사가 참석했으며 <네네치킨> 차철호 경남지사장이 직접 MVP 시상을 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NC다이노스와의 인연으로 ‘주니어 다이노스’ 스프링 챔피언쉽을 후원할 기회를 가져 기쁘다”며 “유소년 때부터 실력을 키운 야구 꿈나무들이 NC다이노스와 같은 프로팀에서 선수로 활동하게 될 날이 기대되며, 앞으로도 야구 꿈나무들에 대한 지원활동을 점차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2013년 치킨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프로야구단 NC다이노스와 정식 후원사 협약을 맺고 3년 연속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