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지사케>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창업인들에게 인기
상태바
<꼬지사케>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창업인들에게 인기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2.12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점주, 고객들에게 만족감 높아
▲ <꼬지사케>,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창업인들에게 인기ⓒ㈜에쓰와이프랜차이즈 제공

최근 창업 열기가 나날이 치솟아 오르고 있다. 누구나 ‘대박’의 꿈을 안고 창업 전선에 뛰어들고 있지만, 2013년 한 해에만 자영업자 66만 명이 폐업했을 정도로 성공적인 창업을 거두기란 쉽지 않다. ‘창업=성공’이라는 공식을 완성시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숯불꼬치 및 이자카야 전문 브랜드 <꼬지사케>는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인기 창업 브랜드이다. <꼬지사케>의 경우 오픈형 주방을 통해 꼬치를 직접 굽는 모습을 시각과 청각, 후각으로 감상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오감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심어준 <꼬지사케>의 인기는 곧 예비 점주들의 관심 및 창업 문의로 이어졌다. 특히 본사의 체계적인 관리 하에 고객의 소비자 만족도와 철저한 상권분석을 진행한 뒤 가맹점을 오픈하기 때문에 가맹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가맹점이 아닌 ‘가족점’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보다 본사와 점주, 점주와 매장 직원들 간에 즐겁고 화목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실제로 <꼬지사케>의 경우 2월 오픈 및 오픈 예정인 가맹점만 8개 지점에 이른다. 특히 <꼬지사케>는 체계적인 가족점 관리를 위해 월 10호점 이상 오픈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삼기 때문에 보다 양질의 가맹점 운영이 가능하다.

최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우수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꼬지사케>는 예비 점주들을 위한 특별창업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꼬지사케>를 운영하는 ㈜에쓰와이프랜차이즈 관계자는 “예비 점주들의 성원에 힘입어 인테리어, 포스, 임대료 등을 포함한 총 3억원 상당의 파격적인 창업 할인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