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 <벨라오스틴> 신촌점
상태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 <벨라오스틴> 신촌점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5.02.1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벨라오스틴> 신촌점 ⓒ사진 박세웅 팀장

모던하고 클래식한 분위기 그리고 단아함이 묻어나는 <벨라오스틴>은 이곳을 방문하는 이의 기분을 좋게 만든다. 이곳은 어떤 이벤트를 선택해도 조화로운 연출이 가능해 감각적인 파티를 즐길 때 적합한 곳이다. 작은 파티라도 좀 더 고급스럽고 기분 좋게 할 수 있는 장소를 찾는다면 바로 <벨라오스틴>을 선택해 보자.

고객만족을 높이는 특별한 서비스, 오마커블
<벨라오스틴>. 고급스러운 어감의 이름의 뜻이 궁금하다. <벨라오스틴>은 ‘벨라’라는 여자아이와 ‘오스틴’이라는 남자아이를 뜻하는 합성어다. 벨라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맞은 딸을, 오스틴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맞은 아들을 뜻한다.
<벨라오스틴>은 하우스웨딩파티 전문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역삼), 하우스 본 오스티엄(압구정), 제이오스티엘(구로), 퀸즈오스티엘(신촌)을 운영하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의 키즈·패밀리 파티 전문 브랜드다. 단독숍인 <벨라오스틴 프리미엄>과 오스티엄의 숍인숍 형태인 <벨라오스틴 하모니>도 함께 있다. 이곳에서는 주로 하우스 웨딩이나 회갑·고희연, 세미나, 패밀리 세일, 송년회, 신년회 등의 다양한 형태의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시설은 내부 수유실과 탈의실, 하우스 웨딩을 할 수 있는 웨딩홀, 3층 벨라홀과 오스틴홀 4층은 퀸즈홀과 오스티엘홀로 구성되어 있다.
<벨리오스틴>에는 리마커블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이 있다. 이를 오마커블(오스티엄+리마커블) 서비스라 부른다. 오마커블 서비스 현황을 점검하는 과정이 오디션(오스티엄+오디션,O’dition)인데 그 오디션을 위한 매뉴얼인 스타일 매거진(Style Magazine)은 분기 또는 반기 단위로 업그레이드 되고 있으며, 오스티엄의 실행연구소인 오아시스(OASYS)와 맛있는 조리 연구(O’SFA)의 운영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
돌잔치 진행 시 정신없이 바쁜 엄마, 아빠를 위해 전담 직원(EDDY)이 옆에서 불편사항이 없는지 체크하고 행사 진행 순서와 놓치는 부분이 없는지에 대한 케어가 계속 진행된다. 언젠가는 돌잔치가 끝난 후에도 식사를 놓친 엄마, 아빠를 위해 <벨라오스틴>의 쉐프가 직접 스테이크를 서빙했던 적도 있다. 엄마, 아빠는 감동하며 만족해 둘째 때도 <벨라오스틴>과 함께 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전했고 이어 둘째의 돌잔치도 역시 <벨라오스틴>과 함께 하게 된 적도 있다. 가장 행복한 순간을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도 놓치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는 것이 <벨라오스틴>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

▲ <벨라오스틴> 신촌점 ⓒ사진 박세웅 팀장

화합과 소통을 아는 사람들
오스티엄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다른 곳도 마찬가지겠지만 직원들의 화합과 소통이다. 내부의 표정이 손님을 맞을 때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고 있기 때문이다. 오스티엄의 직원들은 매월 HMK(Happy Monthly Koinonia)와 KM(Knowledge Meeting)을 통해 생일 파티 및 영화, 뮤지컬, 연극 관람, 체육대회 등을 통해 화합을 하고 있으며 연2회 VM(Vision Meeting), 북 워크숍을 통해 화합을 이루고 있다.

얼마 전에는 <벨라오스틴>에 기쁜 소식이 들려왔다. 바로 수상소식이었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에서 진행된 요리대회에서 <하우스 본 오스티엄>,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퀸즈 오스티엘>, <제이 오스티엘>,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 <벨라오스틴> 인천점, <오케이터링> 등 오스티엄의 모든 지점이 참가해 경쟁을 펼쳤다.
웨딩 및 파티 업계 최고의 쉐프를 뽑는 이번 대회는 ‘오스파 쉐프 오스티엄(OSFA chef Ostium) 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하우스 파티 푸드 테이블(House Party Food Table) 콘셉트로 진행되었다. 각 지점을 대표하는 쉐프들이 주어진 60분 동안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에피타이저, 메인 디쉬, 디저트를 구성해 코스 요리로 출품됐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은 에피타이저로 ‘생강 대파소스를 곁들인 관자구이’, ‘버터 전복 라따뚜이’를 메인요리로 디저트로는 ‘소보루 티라미스’로 요리의 완성도를 더하며 우승을 차지하게 되어 각종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최고의 요리로 행복한 순간을
안타깝게도 파티의 손님들은 주인공보다는 식사의 맛과 품질을 더 따지게 되는 것이 사실이다. 대접하는 입장에서도 좋은 음식을 주고 싶은 마음도 있다. 이런 마음을 헤아린 <벨라오스틴>의 요리는 이렇듯 검증받은 최고의 요리로 고객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접대하고 있다.
<벨라오스틴>의 비전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 마다 함께 한다’이다. 고객이 누려야 할 최고의 생애가치를 추구하고 있으며 행복한 고객이 평생의 관계로 유지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자 한다.


문의  02-719-5801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촌로 104 (노고산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