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감자탕> 격투스포츠 TOP FC와 후원 체결
상태바
<맛나감자탕> 격투스포츠 TOP FC와 후원 체결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2.0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7일까지 고객 티켓 할인 행사 진행
▲ 맛나감자탕,격투스포츠 TOP FC와 후원 계약 체결ⓒ맛나감자탕 제공

<맛나감자탕>이 격투스포츠 TOP FC5와 스폰서십을 5일 체결했다. <맛나감자탕>은 전국 80여개 지점과 중국, 필리핀 등 해외까지 진출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그 동안 국내 격투기 선수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등 국내 격투스포츠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이고 있다.

<맛나감자탕> 이경섭 대표는 "국내 격투 스포츠 발전에 도움을 주고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중, 이번 TOP FC5부산 대회 개최 소식을 듣고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어 후원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이번 부산대회에서도 TOP FC 선수들만의 뜨겁고 화끈한 경기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국<맛나감자탕>지점은 대회일인 2월 7일까지 TOP FC 5 대회 관련 맛나감자탕 고객 특별 티켓 할인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맛나감자탕> 지점을 방문하면 다양한 해택을 확인할 수 있다.

TOP FC 권형진 공동대표는 "<맛나감자탕>과의 스폰서십 체결로 대회 준비에 탄력을 받게 되었다. 후원해 주신 <맛나감자탕> 이경섭 대표님께 감사 드리며 멋진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오는 7일 부산 벡스코 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부산 출신 홈타운 스타 조성원(팀매드 성안세이브)과 최영광(노바 MMA)이 TOP FC 페더급 초대 챔피언 벨트를 놓고 타이틀 매치를 벌일 예정이다.

티켓예매는 전화(1600-6186)와 인터넷(www.top-fc.co.kr)을 통해 가능하며, 오후8시부터 IPTV IB SPORTS와 SkyLife 채널 49번에서 라이브로 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