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발렌타인데이 제품출시
상태바
<파리바게뜨> 발렌타인데이 제품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0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크와 초콜릿 등 79종 선보여


 

▲ 발렌타인데이 제품 출시 Ⓒ파리바게뜨 제공

연인과 함께하는 가장 로맨틱한 하루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파리바게뜨>가 79종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영원한 사랑(Love Forever)’을 테마로 케이크와 초콜릿, 빵류와 함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 더해 풍성한 발렌타인데이 라인업을 완성했다. 또한, 사랑고백의 상징인 꽃을 모티브로 유명 플로리스트가 연출한 실사패턴 패키지로 프리미엄의 가치가 더해졌다.

<파리바게뜨> 발렌타인데이 케이크는 하트인사이드(Heart Inside) 컨셉으로 케이크 안과 밖의 하트장식으로 달콤한 사랑을 표현했다.

특히, ‘러브인러브케이크’와 ‘러브러브파운드’는 단면을 자르면 그 안에 붉은 하트가 숨어있는 정성을 담은 차별화된 제품으로 사랑 고백용으로 제격이다. ‘하트페스츄리’, ‘진한초코사랑’ 등 빵 제품도 하트 모양으로 더 로맨틱해졌다.

통호두를 유럽산 초콜릿으로 코팅한 프리미엄 견과 초콜릿 ‘통째로 호두 초코’, 마카롱을 닮은 화려한 색감과 모양에 다양한 맛이 더해진 유니크한 초콜릿 ‘마카롱 초코’와 초콜릿에 통견과류와 건과일이 그대로 올려져 있는 ‘망디앙 초코’ 등 정성이 담긴 고급 디저트 초콜릿을 선보인다.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기대해도 좋다. 미키와 미니를 컨셉으로 선보이는 ‘미키미니러브케이크’와 재미를 더한 초콜릿 ‘디즈니 러브’, 미키와 미니의 사랑을 나타내고 있는 ‘디즈니 스마일’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랑스의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에펠탑, 개선문, 베르사유궁전 등 유명 건축물을 모티브로 한 소형 기프트 시리즈가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올 해 발렌타인데이 제품은 파리바게뜨의 전문성이 돋보이는 베이커리 기반의 제품들로 기획하였다”며, “하트를 컨셉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제품과 플라워 패턴 케이스로 발렌타인데이의 분위기까지 완벽하게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실속구매를 지원 할 예정이다. 2월 5일부터 14일까지 20여종의 발렌타인데이 제품은 해피포인트 앱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 시 20%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월 9일부터 KB국민카드 결재 시 최대 15%의 현장할인이 제공된다. 이밖에 통신사 멤버십 제휴할인 서비스를 통한 구매도 가능하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파리바게뜨 홈페이지(www.pari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