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2월 신제품 도넛 5종 출시
상태바
<던킨도너츠> 2월 신제품 도넛 5종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0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 도넛팩’ 프로모션 동시 진행
▲ 푸 도넛팩 프로모션 Ⓒ던킨도너츠 제공

“푸, 미키마우스 등 디즈니 캐릭터가 달콤한 도넛이 되다!”

<던킨도너츠>가 2월 이달의 도넛으로 ‘디즈니 캐릭터 도넛’ 5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푸 도넛팩’ 프로모션을 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디즈니 캐릭터 도넛’ 5종은 디즈니 캐릭터를 재미있고 맛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푸, 1등급 국산벌꿀로 만든 글레이즈드’ , ‘미키마우스, 초코 레인보우’, ‘피글렛, 맛있으면 돼지’, ‘티거, 어흥! 바바리안’, ‘푸, 과육듬뿍 애플필드’로 구성되어있다.

‘푸, 1등급 국산벌꿀로 만든 글레이즈드’는 국내산 1등급 천연 아카시아 벌꿀로 맛과 건강을 더한 도넛으로 디즈니 캐릭터 ‘푸’를 깜찍하게 표현했으며, ‘미키마우스, 초코 레인보우’는 진한 초콜릿 위에 알록달록 레인보우가 듬뿍 토핑되었다. ‘피글렛, 맛있으면 돼지’는 눈과 입으로 동시에 즐기는 달콤한 딸기잼이 듬뿍 든 딸기맛 도넛이고, ‘티거, 어흥! 바바리안’은 부드러운 바바리안 필링을 가득 채운 후 오렌지맛 토핑으로 상큼함을 더했다. ‘푸, 과육듬뿍 애플필드’는 아삭아삭 씹히는 진짜 과육과 시나몬 향이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디즈니 캐릭터 도넛 출시를 기념해 2월 5일부터 16일까지 ‘푸 도넛팩’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디즈니 캐릭터 ‘푸’ 모양의 도넛 팩에 도넛 6개입(‘푸, 1등급 국산벌꿀로 만든 글레이즈’ 3개와 ‘미키마우스, 초코 레인보우’ 1개, ‘피글렛, 맛있으면 돼지!’ 1개, ‘티거, 어흥! 바바리안’ 1개)을 담아 제공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7,600원이지만, 소비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7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줄 경우에는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일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조기소진 될 수 있으니 오전 일찍 방문해 구입하는 것이 좋다. 이벤트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일부 행사 및 제휴할인, 타쿠폰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제품 구성 변경은 제한된다. (일부 매장 제외, 기타 주의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디즈니 캐릭터가 반영된 이번 도넛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것이다. 특히,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는 자리에 던킨도너츠가 함께 하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맛있고 재미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