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지마루> 소자본 생계형 창업자 지원 혜택 3종 세트!
상태바
<꼬지마루> 소자본 생계형 창업자 지원 혜택 3종 세트!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꼬지마루 가맹점 내부 Ⓒ꼬지마루 제공

지난해 소비심리 위축, 경기 불황 속에서 희망퇴직과 구조조정 등으로 회사를 떠나 성공 창업의 꿈을 꾸며 인생 제2막에서 재기를 노리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면서 신설된 법인 수가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런 상황에서 소자본 생계형 예비 창업자들은 실질적인 도움을 필요로 하며 제대로 지원이 가능한 브랜드를 찾게 된다.

이런 예비 창업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 구이 전문 주점 <꼬지마루>는 소자본으로 부부창업, 모녀창업, 부자창업 등 가족끼리 창업하려는 생계형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특별 창업 지원 혜택 3종 세트를 제공하며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66 m² 기준 가맹비, 인테리어, 간판, 의탁자, 기자재, 소품 비용까지 5천만원대로 창업이 가능한 ‘꼬지마루’ 특별 창업 지원 혜택 3종 세트의 내용은 ▲ 교육비 2백만원 지원 혜택 ▲ 최대 2천만원 무이자 대출 ▲ 3.3m²당 인테리어비용10만원 할인 등으로 소자본 창업을 고려하는 생계형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장 필요하면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번 특별 창업 지원 혜택을 통해 소자본 주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금융비용의 절감과 점포 개설 비용을 크게 경감시켜 소자본 생계형 가족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꼬지마루>의 가맹점은 본사 자체 물류 시스템을 통해 낮은 단가에 물류를 공급받고 있어 같은 매출이라도 수익률이 높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본사는 생맥주, 소주, 전통주, 사케, 와인 등 다양한 주류와 어울리는 메뉴를 반기마다 주기적으로 출시하여 가맹점주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