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2월에 본죽 먹으면 적립금이 2배!
상태바
<본죽> 2월에 본죽 먹으면 적립금이 2배!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까지 전국 본죽, 본죽&비빔밥café에서 본포인트 2배 적립
▲ 본포인트 더블 적립 이벤트 포스터 Ⓒ본죽 제공

<본죽>은 2월 한 달간 전국 1,300여 개의 본죽과 본죽&비빔밥cafe 매장에서 본포인트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죽과 본죽&비빔밥café 매장에서 메뉴를 구입한 뒤 본포인트 카드를 제시하면 기존 적립률인 구매 금액의 3%보다 2배 높은 6%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오는 28일까지 시행되는 더블 적립은 전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적용된다. 본포인트는 1,000포인트 이상 적립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본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제철인 통영 ‘굴’이 듬뿍 들어간 겨울 별미 버섯굴죽, 매생이굴죽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더블 적립 이벤트 를 기획했다”며 “무기질과 비타민이 풍부해 ‘바다의 우유’라 불리는 겨울 굴로 만든 ‘굴죽’과 함께 건강한 겨울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포인트 카드는 <본죽>, <본도시락>을 비롯한 본아이에프의 모든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포인트카드로 바코드 스티커형 카드와 모바일 웹카드 두 가지 형태다.

바코드 스티커형 카드는 전국 매장에서 바코드 스티커를 발급 받아 본포인트 웹페이지(www.bonpointcard.co.kr)에 카드 번호 등록 후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카드는 본포인트 모바일페이지(m.bonpointcard.co.kr) 접속 후 즉시 발급 받아 사용하면 된다.

ARS(1688-0453)로도 등록이 가능하다. 휴대폰 발신으로만 진행 가능하며 신규 회원의 경우 간단한 회원 가입 후 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되고, 기존 홈페이지 회원은 카드 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