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핸드드립 바 인기
상태바
<커피베이> 핸드드립 바 인기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2.02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커피’ 열풍 참여
▲ 커피베이, 핸드 드립바 인기ⓒ커피베이 제공

국내 순수 커피브랜드 <커피베이>의 핸드드립 바가 인기를 끌면서 프리미엄 커피 열풍에 동참하고 있다. <커피베이> 가산직영점은 지난 12월 매장 내 핸드드립 바를 오픈하고 스페셜티 커피를 판매하고 있다.

<커피베이> 가산직영점의 핸드드립 바는 푸어-오버(Pour-over) 방식으로 신선한 원두를 단시간 내에 빠르게 추출해 커피의 맛과 향을 더욱 풍부하게 해주는 Blewing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서 제공되는 싱글 오리진 커피는 ‘Mild’, ‘Regular’, ‘Special’의 총 3가지 타입으로 제공된다.

‘Mild’ 타입의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고지대에서 재배된 커피로 풍부한 과즙과 달콤함을 느낄수 있으며 목넘김 후에도 은은한 신맛이 살아있는 커피다. ‘Regular’ 타입의 코스타리카 따라주는 신맛과 구수함의 밸런스가 특징인 커피다.

‘Special’ 타입의 하와이안 코나 엑스트라 팬시는 세계 3대 명품커피로 진한 시트러스 향과 달콤함이 특징이다. <커피베이>에서는 스크린 사이즈 19 이상의 최고 등급 엑스트라 팬시 원두만을 사용해 부드러운 산미를 살려 핸드드립 커피를 제공한다.

이같은 <커피베이>의 핸드드립 커피가 가산동 오피스타운의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이유는 1만원 이상의 고가 핸드드립 커피가 주를 이루는 프리미엄 커피전문점과 같이 높은 수준을 유지하면서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급 스페셜티 커피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커피베이> 핸드드립 바의 ‘Mild’, ‘Regular’ 커피는 6천원대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Special’ 커피만 1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는 '스타벅스 리저브', '할리스 커피클럽' 등 프리미엄 커피전문점이 운영 중이며 2015년에는 <커피베이>도 이 프리미엄 커피 경쟁에서 두각을 드러낼 전망이다.

이밖에 <커피베이>의 원두, 메뉴, 커피전문점 창업 소식 등은 <커피베이>(www.coffee-bay.co.kr)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