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을미년 새해 첫 가맹설명회 실시
상태바
<드롭탑> 을미년 새해 첫 가맹설명회 실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1.19 14:00
  • 조회수 108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자 금액 최소 10% 수익 보장 및 초기 정착 위한 운영 지원
▲ 을미년 새해 첫 가맹설명회 실시 Ⓒ드롭탑 제공

<드롭탑>이 오는 20일 오후 2시에 신논현역 교보타워 23층 다목적홀에서 새해 첫 가맹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설명회는 실제 <드롭탑> 매장을 경영하고 있는 점주의 성공 사례 발표를 시작으로 가맹 사업설명을 비롯해 일대일 개별 상담과 매장 견학까지 진행한다.

<드롭탑>은 이번 가맹설명회를 통해 가맹점 운영을 위한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한편, 점포개발 부서와 외부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한 사전 상권 분석, 사전 상권 심의 시스템, 복수 슈퍼바이저 제도 등 점포 매출 극대화를 위한 전략을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부터 투자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최소 수익 보장 제도와 함께 초기 정착을 위한 운영 지원 제도를 병행해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투자와 매출을 확보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또한, 희망자를 대상으로 1 대 1 개별 상담을 실시해 보다 세분화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상담 후에는 드롭탑 매장을 방문해 인테리어를 둘러보고 커피를 비롯한 프리미엄 디저트와 음료를 시식해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드롭탑> 한지영 마케팅본부장은 “커피전문점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많은 자영업자들의 인기 창업 아이템이기 때문에 보다 정확하고 전문화된 정보를 파악하는 것이 성공 창업의 지름길”이라며 “올해 처음 열리는 드롭탑 가맹 사업 설명회에 많은 예비 창업주들이 참가해 드롭탑의 성장 비결과 창업 노하우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드롭탑> 매장을 창업해 운영하고 싶거나 커피전문점 가맹 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드롭탑 홈페이지(www.cafedroptop.com)에서 사전 신청 후 참석 가능하다.

한편, <드롭탑>은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위해 지난해 점주를 대상으로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하고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가맹점주가 함께하는 점주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가맹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