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빠가튀긴닭(문경호 대표)은 15일부터 3일간 학여울역 SETEC(서울무역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제39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오빠가튀긴닭은 "항상 초심으로 항상 풍족한 양과 맛으로 항상 고객의시선으로" 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오빠가튀긴닭은 2011년 충북 청주시라는 작은 도시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오직 맛과 정성을 다해 입소문만으로 이슈를 만들어 전국 브랜드화를 이끌어 낸 기업이다. 소자본배달컨셉의 시즌1컨셉에서 홀 배달 복합 멀티형매장 오빠가튀긴닭 시즌2로 새롭게 리뉴얼 하였으며 대표메뉴인 파마늘치킨을 필두로 신 메뉴인 오빠는 깐풍쟁이 와 야마돈닭 등도 출시하였다.
"오빠가 동생들을 위해 준비한 풍족한 먹거리" 라는 브랜드 컨셉으로 기존 치킨브랜드에서 사용하는 닭에 1.5배 큰 닭을 사용하여 풍족한 양을 제공하며 본사의 노하우가 담긴 파우더/소스류는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HACCP인증 사업장에서 신선한 식재료로 만들어 깨끗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서는 오빠가튀긴닭 시즌2 리뉴얼 창업혜택으로 현장 상담 후 계약시에 가맹비를 500만원에서 300만원까지 할인해주며, 인테리어 평단가를 13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한편, 월드전람이 주최하는 제3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프랜차이즈 동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로 국내외 프랜차이즈 체인본사와 가맹점, 직영점 등의 다양한 창업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각 브랜드 담당자들과 1:1 비즈니스 상담, 무료 창업교육 및 기업 IR 사업설명회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