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년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꼬치구이전문점 <소로야>가 1월 21일(수) 오후 4시에 서울시 성북구에 위치해 있는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창업설명회에서는 2015년 창업시장 전망 및 창업 시 유의 사항, 인기창업아이템 등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하고, 이와 함께 ‘소로야’의 성공경쟁력을 확실히 보여줄 계획이다. 따라서 소자본, 소점포 주점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시스템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프랜차이즈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초보자들도 참석하는 것이 좋다. 참고로 <소로야> 본사는 전국 120여 개 이상의 매장이 성행하고 있는 <사이야>를 운영하고 있어 전문화된 지원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soroya.co.kr) 또는 전화(02-916-33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선착순 20명으로 제한하고 있으니, 참석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게 좋다.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소로야> 관계자는 “작년 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소로야>는 올해 유명창업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고 말하면서, “많은 가맹점 개설 문의가 이어져 창업설명회를 통해 <소로야>의 브랜드 경쟁력을 직접 보여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소로야>가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소로야>는 수준 높고 다양한 꼬치요리를 선보이며 독자적인 영역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브랜드다. 가벼운 술자리부터 식사까지 할 수 있어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고, 실속 있는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본사에서 신선한 식재료를 안정적으로 공급해주고, 주방시스템을 매뉴얼화 했기 때문에 최소의 인원으로도 효율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다. 때문에 경험이 부족한 초보창업자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으로 평가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