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치구이 전문점 ‘소로야’,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꼬치구이 전문점 ‘소로야’, 창업설명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1.13 07:26
  • 조회수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1일(수), 본사에서 열려
▲ 소로야, 창업설명회 개최ⓒ소로야 제공

2015년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꼬치구이전문점 <소로야>가 1월 21일(수) 오후 4시에 서울시 성북구에 위치해 있는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창업설명회에서는 2015년 창업시장 전망 및 창업 시 유의 사항, 인기창업아이템 등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하고, 이와 함께 ‘소로야’의 성공경쟁력을 확실히 보여줄 계획이다. 따라서 소자본, 소점포 주점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시스템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프랜차이즈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초보자들도 참석하는 것이 좋다. 참고로  <소로야> 본사는 전국 120여 개 이상의 매장이 성행하고 있는 <사이야>를 운영하고 있어 전문화된 지원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soroya.co.kr) 또는 전화(02-916-33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선착순 20명으로 제한하고 있으니, 참석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게 좋다.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소로야> 관계자는 “작년 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소로야>는 올해 유명창업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고 말하면서, “많은 가맹점 개설 문의가 이어져 창업설명회를 통해 <소로야>의 브랜드 경쟁력을 직접 보여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소로야>가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소로야>는 수준 높고 다양한 꼬치요리를 선보이며 독자적인 영역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브랜드다. 가벼운 술자리부터 식사까지 할 수 있어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고, 실속 있는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본사에서 신선한 식재료를 안정적으로 공급해주고, 주방시스템을 매뉴얼화 했기 때문에 최소의 인원으로도 효율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다. 때문에 경험이 부족한 초보창업자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으로 평가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