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촌설렁탕>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인 릴스 콘텐츠가 게시 9일 만에 조회 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 화제를 모은 콘텐츠는 '최악의 국밥 메이트는?'이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으로, 국밥을 먹는 다양한 사람들의 유형을 유쾌하게 표현한 콘텐츠다.
이번 영상은 단순한 재미를 넘어, 전통 음식을 소재로 한 콘텐츠를 통해 전통 문화를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고자 하는 MZ세대의 뉴트로에 대한 관심과 감성, 참여 욕구를 이끌어낸 콘텐츠라는 평가다.
<한촌설렁탕>은 이번 콘텐츠 외에도 '부장님이랑 단 둘이 밥 먹은 썰', '연차별 국밥 먹을 때' 등 전통 한식과 일상 속 2030 세대가 흔하게 겪는 상황을 결합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재미와 공감대를 형성,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친밀감을 높여가고 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