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린토피아>가 예비 창업자를 위해 9월 27일까지 전국 6개 도시에서 9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매달 전국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세탁 창업 관련 정보와 컨설팅 서비스, 설명회 참가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9월 창업설명회는 9월 13일 대구를 시작으로, 9월 27일 대전, 전북, 광주, 대구, 부산, 경남까지 총 6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크린토피아>는 지난 32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공유하고, 세탁 창업에 필요한 인사이트와 사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예비 창업자를 위해 초기 창업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특전도 마련했다. 9월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세탁편의점’과 ‘멀티숍’ 창업 희망자에게는 임대료를 최대 2,400만원까지 지원하며, 코인 빨래방 창업 희망자에게는 기계대금을 최대 50% 할인 판매 제공한다. 또한 참가한 모든 가맹점 창업 희망자는 초도 물품 및 고객 증정 사은품 구매비, 마케팅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참석자 특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창업설명회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는 세탁 창업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접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