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시 뷔페 <다이닝원>, 가맹 20호점 ‘동백직영점’ 신규 오픈
상태바
프리미엄 스시 뷔페 <다이닝원>, 가맹 20호점 ‘동백직영점’ 신규 오픈
  • 안동주 기자
  • 승인 2024.09.20 13:28
  • 조회수 9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스시 뷔페 <다이닝원>이 지난 12일 경기도 용인시 소재의 가맹 20호점인 동백직영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동백직영점'은 동백역(에버라인)과 동백 호수공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주요 상권 내 자리하고 있어 데이트코스, 각종 모임, 가족식사 등 많은 유동인구를 끌어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대규모 복합쇼핑몰에 입점한 약 370평 규모의 동백직영점4개의 단체실을 포함한 418석의 식사공간과 키즈카페, 수유실 등 어린이와 부모님을 위한 공간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오픈 첫 날인 지난 12일 현장에는 약 600명의 손님이 방문하였으며, 이는 건물 내 유동인구 활성화를 유도함으로써 <다이닝원>뿐만 아니라 상가 내 입점한 다른 상인들에게도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다이닝원> 관계자는 용인 동백점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스시 뷔페의 특별한 경험을 누리길 기대한다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 관리와 메뉴 개발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와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다이닝원>은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매장 확장을 추진해왔으며, 현재 서울 및 수도권, 지방에 걸쳐 2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매일 신선한 재료로 13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모두를 위한 식사라는 모토아래 전 연령층의 고객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스시 뷔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창업 관련된 정보는 다이닝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상담 문의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