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커피와 감성적 음악의 만남
상태바
따뜻한 커피와 감성적 음악의 만남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커피> ‘넬’ 콘서트 현장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 넬 콘서트 협찬 커피 무료 제공 행사 Ⓒ주커피 제공

<주커피>는 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밴드 ‘넬(NELL)’ 콘서트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따뜻한 커피와 감성적인 넬의 음악이 어울린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의 낭만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커피>는 24일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넬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4’ 현장에서 오후 4시 30분부터 밤 12시까지 모든 관객에게 <주커피> 더치커피를 무료로 제공하고(1인 1잔 한정), 이와 함께 12월 24일까지 주커피 전 매장에서 넬이 최근 발표한 신곡 ‘청춘연가’를 비롯한 히트곡들을 매장 배경음악으로 서비스한다.

더치커피는 원두를 찬물 또는 상온의 물로 한 방울씩 떨어뜨려 약 8시간 이상 정성스럽게 추출해, 그윽한 향과 깊은 맛이 특징이다.

특히 <주커피> 더치커피는 최상급 원두 케냐AA를 추출한 것으로, 풍부하고 진한 향과 쌉싸름한 맛의 균형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약 6000잔 분량으로 따뜻하게 제공되며, 추운 날씨 속 관객들의 꽁꽁 언 몸과 마음을 훈훈하게 녹여줄 것으로 보인다.

또 ‘도심 속 동물원’의 브랜드 컨셉을 담은 지브라 무늬의 테이크아웃컵과 래핑 차량을 선보여 <주커피>의 차별화된 가치와 색다른 즐거움을 관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태영F&B(주) <주커피> 국내사업부장 민경식 이사는 “<주커피>는 영화, 도서, 공연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연계한 문화 프로젝트를 정기적으로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으며, 크리스마스를 맞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 강화 및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