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환경개선 프랜차이즈 <에코미스트> 무점포창업 설명회
상태바
실내환경개선 프랜차이즈 <에코미스트> 무점포창업 설명회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근 에코미스트에서 열린 소자본 무점포 창업 설명회 Ⓒ에코미스트 제공

실내환경개선 프랜차이즈 <에코미스트>가 23일(화)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18 다봉타워 빌딩 4층 에코미스트 본사에서 소자본 무점포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에코미스트> 가맹점주는 거래처에 피톤치드, 천연 아로마향 등 친환경 기능성 제품을 이용하여 실내 공기 중 부유 세균이나 냄새를 제거하고, 장소, 계절, 매장에 맞는 쾌적하고 향기로운 실내 환경을 만드는 실내환경 개선서비스를 한다.

백두산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 국화과에 속하는 식물 제충국에서 추출한 천연 피레트린 등 천연성분을 이용하기 때문에 화학 방향제와 달리 부작용과 독성이 없다.

이 외에도 기업의 브랜드를 상징하는 천연 CI향을 만들어 납품하기도 하고, 특수 소독작업과 천연제품을 사용한 프리미엄 소독서비스, 3중 살균·소독효과가 있는 셀프 책 소독장치 ‘북마스터’와 친환경기록물소독장비를 이용한 도서관 및 박물관 등 기록물 보존 사업도 가능하다.

거래처 관리를 통해 제품을 교체·리필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입이 보장된다. 1천만원 소자본으로 무점포 운영이 가능하다.

한편, <에코미스트>는 최근 세계 최대 향기마케팅 회사 ‘센트에어’와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센트에어(www.scentair.com)’는 미 노스캘로라이나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향기마케팅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최신 기술이 집약되어 있는 다양한 향기 솔루션 장비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109개국 10만여 개 매장에 향기 솔루션을 적용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에코미스트>는 호텔, 백화점, 웨딩홀, 각종 패션매장 등 대형 고급매장 전용 천연향기 제품을 선보였다. 최대 50평까지 적용할 수 있는 ‘센트 웨이브’, 최대 100평까지 적용할 수 있는 ‘센트 다이렉트’, 냉난방기 환기장치(HVAC)를 활용한 ‘센트 스트림’ 제품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