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다인힐 <블루밍가든> <오스테리아꼬토>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는?
상태바
SG다인힐 <블루밍가든> <오스테리아꼬토>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는?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산 한우와 해산물 고유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코스 메뉴
 

외식전문업체 ㈜SG다인힐의 대표 브랜드 <블루밍가든>, <오스테리아 꼬또>, <붓처스컷>이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다이닝 레스토랑 <블루밍가든>은 국내산 한우 채끝 등심과 안심을 메인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유자소스와 그린샐러드를 곁들인 붕장어 튀김, 일본의 3대 진미로 잘 알려진 ‘카라스미’를 대파와 함께 곁들인 대게, 새우 링귀니 파스타를 선보인다.

잘 숙성된 국내산 한우의 육질과 지방이 골고루 오른 겨울 붕장어 그리고 해산물고유의 풍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기회다.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꼬또>는 한우 채끝 등심 스테이크에 푸아그라와 브로컬리를 곁들인 특별요리를 메인으로, 오렌지 향을 입혀 부드럽게 조리한 랍스터와 새우, 소시지가 대파와 함께 어우러진 파스타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스테리아 꼬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정통 로마식 크리스마스 다이닝 메뉴다.

정통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은 최상급의 국내산 한우 채끝살 스테이크와 안심 스테이크를 크리스마스 스테이크 메뉴로 선보인다. 4년간 자체 연구 개발한 드라이 에이징을 통해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차별화된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SG다인힐은 “이번 크리스마스를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멋진 추억으로 만들 특별메뉴를 준비했다”며 “2015년에도 ‘블루밍가든’, ‘오스테리아 꼬또’, ‘붓처스컷’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양하고 특별한 메뉴들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코스는 <블루밍가든>, <오스테리아 꼬또>, <붓처스컷> 전 매장에서 오는 12월 24일 저녁부터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