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향 전문가 교육 받았습니다”
상태바
<양키캔들> “향 전문가 교육 받았습니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과 함께하는 조향교육 성료
▲ 조향교육 수료식 Ⓒ아로마무역 제공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이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과 함께 추진한 ‘제1기 조향교육’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조향교육’은 향 전문인력 양성의 일환으로 <양키캔들> 가맹점을 운영중인 점주 12명이 참여했으며, 지난 13일 연세대학교 ‘루스채플관’에서 진행된 수료식을 끝으로 총 15주에 걸친 과정을 종료했다.

향과 관련된 전문 지식 습득은 물론, 각종 향료의 시향, 1:1 조향 실습을 위주로 진행하기 위해 소수의 인력으로 운영한 것이 특징이다.
 
앞서 <양키캔들>과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은 지난 8월 ‘향 전문가(조향사) 과정’ 업무 협약식(MOU)을 맺고, 업계 최초로 ‘조향사 과정’을 신설했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가맹점주의 수강 비용을 지원하는 한편 전국 140여개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조향교육’을 운영할 예정이다.
 
㈜아로마무역 임미숙 대표는 “뛰어난 조향 전문 인력의 육성과 확보는 장기적인 안목에서 회사와 국내 향문화의 발전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과 함께 전 매장의 점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교육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로마무역은 지난 2007년 미국 향초시장 1위 브랜드 <양키캔들>을 런칭하면서, 가맹사업 2년만에 전국 140여개의 매장을 확보하면서 국내에 빠르게 안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