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엔 지니>, 매장음악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상태바
<샵엔 지니>, 매장음악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4.12.16 11:43
  • 조회수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만곡 이상의 음원, 차별화된 서비스로 각광

 (주)KT뮤직의 B2B 음악서비스 <샵엔 지니>는 음악 저작권에서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자사 점포만의 정체성을 충분히 살리는 음악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매장음악서비스, 매출 상승의 요인
매장음악서비스는 점포 경쟁력 면에서 차별화된 마케팅의 일환으로 프랜차이즈 브랜드 사이에서 그 활용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주)KT뮤직의 매장음악서비스 <샵엔 지니>는 현재 백화점, 쇼핑몰, 호텔, 병원, 관공서, 항공사는 물론, 일반 기업과 각종 프랜차이즈 브랜드, 개인 독립 점포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차별화된 음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샵엔 지니>는 국내외 300만곡 이상의 음원을 확보해 장르, 테마, 업종별 채널 또한 전문가들에 의해 보다 세분화된 선곡, 서비스를 제공한다. 때문에 장기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이용률이 높다. 이는 다양한 업종과 점포 컨셉, 고객층 등에 따른 음악경쟁력과  고객만족이 어우러져 가능한 부분이다.

더불어 매장음악서비스는 점포 매출을 상승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해 점포를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매장음악서비스에 더욱 세심한 관심을 기울일 수밖에 없다.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 주력
<샵엔 지니>는 다양한 업종과 각 점포별 상황에 맞게 매장음악 컨설팅을 하고 있다. 이는 단순히 매장에서 음악을 들려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 광고나 프로모션 관련 음악서비스, 시공간에 맞는 맞춤서비스 등 디테일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365일 24시간 콜센터를 운영, 24시간 점포를 운영하는 사업주에게 매장음악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차질이 없도록 하고 있다. 또한 점포 내 포스를 연결하지 않고도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 모바일 환경에서 손쉽게 음악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경영주들의 부담이 적다.

<샵엔 지니>는 최근 스마트폰을 통한 앱서비스를 시작하여,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신규 서비스에 주력할 예정이다. 또한 매장음악의 모든 서비스가 소비자 중심의 편리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목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