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븐-후라이드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론칭 9개월 만에 회원수 20만명을 돌파했다.
최근 <푸라닭 치킨>에 따르면 ‘푸라닭 전용 앱’은 지난해 11월21일 론칭 뒤 전국 가맹점의 배달·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3000원 웰컴 쿠폰 ▲푸라의데이 이벤트 ▲월간 먹보드 TOP 100 등 회원만을 위한 상시 프로모션도 제공 중이다.
‘3000원 웰컴 쿠폰’은 1인당 1회 첫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쿠폰을 제공하는 것으로 푸라닭 전용 앱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푸라의데이 이벤트’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을 ‘푸라의데이’로 지정하고 당일 전용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2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월간 먹보드 TOP 100’은 매월 월간 주문 수 상위 100명에게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한 ‘푸라닭 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전용 앱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국 가맹점에는 배달앱 중개 수수료 부담 완화와 수익성 개선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더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