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정말] 프랜차이즈를 디자인하는 사람들
상태바
[이사람정말] 프랜차이즈를 디자인하는 사람들
  • 관리자
  • 승인 2011.11.0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세기는 디자인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패션, 건축, 웹, 광고 등 기존에 있던 분야 외에 소셜디자이너까지 분야도 다양하다. 첫인상이 전부는 아니지만, 고객이 기업을 만날 때 가장 먼저 마주하는 시각적 이미지는 디자인에 의해 결정됨을 부인할 수는 없을 것이다. 그래서 디자인의 중요성은 더욱 커졌다. 저마다의 분야에서 개성을 발휘하며, 시대를 창조적으로 디자인하는 참신한 디자이너 4인방을 만나보자.

김민정 부장, 최찬용 팀장, 박유진 기자, 김현경 기자  사진 박문영 실장, 이호영 실장


(주)카미야디자인코리아  진성호 대표

창의적 외식공간은 현대인의 쉼터다! 외식 인테리어디자인을 넘어 웨딩홀 등으로 업무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14년 경력의 베테랑!


(주)모이도시건축디자인  홍성용 소장

스페이스 마케팅의 중요성을 깨닫고 공간에 임팩트를 줘야 한다. 공간디자인을 활용하라! 매출이 달라진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텐티티다. 고객중심의 건축디자이너, 스페이스 마케팅의 선구자!


VIEW3   황운하 대표

내로라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의 홈페이지를 제작하며, 탄탄한 신뢰와 경쟁력을 구축해나가는 크리에이티브 웹디자이너! 프랜차이즈 웹디자인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 하이브리드 앱에 주력하고 있다. 


로고라인  장명환 대표

어떠한 난관에도 결코 굽히지 않는다는 뜻의 백절불굴(百折不屈)을 실천하는 진지한 청년사업가! 풍부한 감수성을 살려 진심을 담은 디자인으로 승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