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브랜드 모델로 차은우를 발탁했다.
지난달 30일 <써브웨이>에 따르면 <써브웨이>는 차은우를 모델로 이번 신규 브랜드 캠페인 ‘Eat Fresh, Feel Good’(신선하게 먹고, 기분 좋게) 를 전개한다.
차은우가 국내외를 아우르는 한류 스타로 그간 보여준 건강하고 청량한 이미지가 ‘Fresh’(신선함)와 ‘Feel Good’(좋은 기분)이라는 <써브웨이>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와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차은우가 나오는 <써브웨이> 캠페인 영상은 이달 중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주요국에 송출되며 양측은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수려한 외모, 청량한 에너지, 성실한 이미지 등 차은우만의 매력이 <써브웨이>에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제품 광고, 매장 이벤트 등 차은우가 함께 선보일 다채로운 활동이 예정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