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터> ‘2023 광주 창업&프랜차이즈 박람회’ 커피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상태바
<더리터> ‘2023 광주 창업&프랜차이즈 박람회’ 커피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6.26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더리터>가 ‘2023 광주 창업&프랜차이즈 박람회’ 커피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고 26일 밝혔다.

<더리터>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박람회에 커피트럭을 가져가 커피와 음료를 판매했다. 여기서 얻은 수익금은 모두는 광주 지역 돌봄이 필요한 소외 이웃에게 쓰일 예정이다.

성금 전달식에는 <더리터> 박순기 운영사업단 차장, 배정봉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팀 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더리터> 박순기 운영사업단 차장은 “광주 시민에게 한잔의 커피와 음료로 마음의 여유를 전달드리고 싶었다”면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는 “<더리터>의 아름다운 기부가 광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것 같다”며 “<더리터>만의 철학이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리터>는 2021년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취약계층 감염병 예방을 위한 방역용품 기부와 소외계층을 위한 커피 드립백 기부, 코로나19 관련 정신건강 컵홀더 캠페인과 실종경보 문자제도 캠페인에도 동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