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플레이타운’ 홍대 앞 플래그십 스토어…누구나 소규모 공연 가능한 공간 마련
상태바
‘굽네 플레이타운’ 홍대 앞 플래그십 스토어…누구나 소규모 공연 가능한 공간 마련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6.14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첫 플래그십 스토어 ‘굽네 플레이타운’을 오픈한다.

서울 홍대 앞 마포구 잔다리로에 15일 오픈하는 굽네 플레이타운은 총 4층 규모 건물로 지앤푸드는 각 층이 다양하게 꾸며졌다.

1층은 포장 중심의 굽마트(Goob mart)로, 타임 세일을 통해 <굽네> 대표 메뉴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굽네 플레이타운에서만 판매하는 통닭구이는 물론 지역 브랜드과 협업해 선보이는 한정판 자체브랜드(MD) 제품도 마련됐다.

라거 맥주인 인천맥주의 ‘짠하자굽’, 전주 PNB풍년제과의 이색적인 초코파이 ‘고바삭 초코파이’, 충주 지역 사과로 만드는 댄싱 사이더의 스파클링 와인 ‘피치 바이브, 레몬 피크닉’ 등이다.

2층 사운드홀(Sound hall)은 다양한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다.

자판기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드게임이 비치됐다.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소규모 공연을 할 수 있는 오픈 스테이지도 갖췄다.

3층 플레이룸(Play room)은 눈을 즐겁게 하는 미디어 아트와 포토존이 있다.

대형 스크린을 통해 환상적인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미디어룸과 마치 만화경 속에 들어간 듯한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미러룸에서 미디어 아트를 즐길 수 있다.

<굽네>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 광고 촬영 현장을 재연한 라운지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다.

4층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Creative studio)는 다양한 창작자를 위한 열린 공간이다. 전시를 희망하는 작가들은 무료로 공간을 대관할 수 있다. ‘플레이(Play)’라는 주제로 4인 4색 개관 기념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플래그십 스토어라고 해서 단순히 음식 인증샷만 남기는 레스토랑이 아닌 모두가 참여해 만들어갈 수 있는 커뮤니티 문화공간을 만들고자 했다”며 “창작자들이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무대이자 누구든 와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